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제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 (주의 필요)

2019/03/26 - [하루한컷] -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보류 (주의 필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보류 (주의 필요)

작년에 따로 폐쇄시킨 티스토리 블로그 이후에 새로 개설한 현재 블로그 그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고 이미 승인받은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넣어 글을 작성하면 채 5분도 지나지 않아 바로 광고가 달려 확인..

uxblu.tistory.com

처음 개설한 티스토리도 바로 애드센스 승인이 났었고 그 이후 개설한 티스토리 블로그들도 전부 개설하자마자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시작했는데 요즘은 애드센스 정책이 바뀌었는지 승인난 애드센스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하더라도 새로 만든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바로 적용할 수 없네요...

 

원래 바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 생각은 아녔지만 글이 30개가 넘어가면서 본문광고는 없어도 상하단 애드센스를 적용시킬 생각이었는데 게시글이 10개가 넘지 않았던 상황에서 첫 승인 보류가 나고 글이 50개정도 되었을때 재신청 했는데 정확히 2주의 검토시간이 흐른뒤 오늘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오고 열자마자 보인게 ' 감사합니다 ' 였기 때문에 승인이 났구나 싶었는데 아래 본문내용을 읽어보니 ... ' 팀에서 사이트를 검토한 결과 안타깝게도 지금은 사이트에 광고를 게제하실 수 없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사이트 도구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애드센스 사이트를 확인해보니 현재 티스토리주소에 대해서 주의필요

광고 게재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라고 분류되어 있습니다.

문제를 수정하면 광고를 달 수 있으므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세부정보 표시를 눌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았는데요.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포스팅된 글 수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게시된 글의 퀄리티, 페이지뷰도 중요한 부분...

이렇게 되면 정보글을 조금 더 퀄리티있게 작성해서 네이버 유입도 생기고 어느정도 방문자수,페이지뷰가 확보되었을때 애드센스 신청을 해야 재검토 후 승인이 될 듯합니다......

 

애드센스에서 친절하게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정책에 대한 도움말도 공개하고 있음......

 

그래서 일단 보이지도 않는 구글애드센스는 플러그인에서도 삭제하였고 퀄리티있는 글들로 티스토리가 채워지면 그때 다시 신청하는걸로 해야겠습니다........ㅋㅋ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이제는 신청한다고 무조건 승인되는게 아님.

게시글수만 중요한것이 아니라 게시된 글의 퀄리티, 페이지뷰가 중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