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방법 애디콘 추천인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메신져앱인 카카오톡

간편하게 대화를 나눌수도 있고 대화를 조금 더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이모티콘도 사용할 수 있는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이모티콘도 있지만 다양한 의미의 유료 이모티콘이 더 탐나는게 사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카톡 이모티콘 서툴지만 괜찮아 기간한정 무료 카톡 이모티콘으로 받을 수 있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아쉬운데 조금만 시간 투자하면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가격이 비싸다고만 할 수 없지만 사고 싶은거 다 사다보면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발생하게 되는데 무료로 유료 이모티콘 받을 수 있다면 안해볼 이유도 없으니깐요.




최근에 무료 이모티콘도 퀄리티 향상이 되서 쓸만해졌지만 이모티콘은 신상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

그래서 카톡 이모티콘 무료로 받기 위해 애디콘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디콘 외에도 비슷한앱 이용을 해본분들도 계실텐데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팔로우, 좋아요 등 각 미션을 수행하고 거기에 해당하는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디콘은 1번부터 4번 충전소 (국내 앱 관련), 해외 1~2번 충전소 (설문조사, 해외앱 다운로드)가 있어서 조금의 시간만 투자해도 카톡 이모티콘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시간날때마다 포인트를 모아 게속해서 카톡 이모티콘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디콘 다운로드 받고 추천인란에 xaxocon 입력하시면 100캐시를 추가로 받습니다.



충전소에 들어가면 각 미션에 대해서 주어지는 캐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앱 다운로드 같은 경우 70~90 정도의 캐시를 제공하는데 가장 간단하게 캐시를 받는 방법으로 앱은 설치후 삭제해도 됩니다.


그 외 여러가지 조금더 많은 캐시를 제공해주는 미션들이 있으나 잘 확인해봐야 할것들이 있으니 광고 클릭후 나오는 부분을 꼭 읽어보세요.



제일 간단하고 빠르게 포인트를 쌓는 앱 설치 광고



앱을 다운로드 받고 나면 캐시 부분이 설치확인으로 바뀌고 앱을 설치했는지 확인후에 바로 캐시를 제공합니다.

저는 캐시를 모두 받아서 다운로드 광고가 보이지 않지만 처음 애디콘 접속을 하면 많은 광고가 있어 바로바로 캐시를 쌓을 수 있어요.



앱 설치 확인후 바로 제공되는 캐시, 그리고 애디콘 레벨에 따라서 보너스 적립도 함께 쌓입니다.



애디콘 캐시가 일정부분 모이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톡 이모티콘 옛날 가격 (아이폰 기준)으로 되어 있는데 구매하고 나면 다시 100캐시인가 돌려줍니다.



카톡 이모티콘 무료 받는 방법 애디콘 적립 꿀팁 추가 

처음 앱 다운로드하고 가입하실때 추천인 [ xaxocon ] 등록하시면 100캐시가 추가 적립되어 조금 더 빨리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